본문 바로가기

화제이슈

쉬쇼우둥 인터뷰

쉬쇼우둥 인터뷰

 

 

 

쉬쇼우둥

 

 

방송을보면 헛기침을 자주하시던데 혹시 건강에 문제가 생기신건 아닌지...!?

 

쉬쇼우둥:

저는살이찌면 헐떡이고 열이 많아지며 인두염 때문에 가래가 자꾸나옵니다 사실담배는 많이 피지는않구요

제가 검사도 다 해봤는데 살만 좀 빼면 인두염도  크게 문데될꺼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중국 전총무술을 약체로 평가하시는데  반대로 강한 단일종목은 뭐라고 생가하시나요?

 

쉬쇼우둥:

중국전통무술을 한 종목으로 본다면 현대격투기에 비해 확실히 약합니다 

현대격투기중에 가장 강한 단일종목으로 뽑으라고 한다면 솔직히 무엇이 제일 강한지 감정하기

어렵고 말습드릴수없습니다 왜냐면 단순 주먹만 쓴다면 당연히 복싱이 제일강하고  입식으로

가면 무에타이가 킥복싱이나 가라테보다는 강하다고 생각 합니다  브라질유술도 강하지만 타격이 아닌 상대방을 잠구는것이 목적이기때문에 어떤것이 가장 강하다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그냥 이모든기술을 종합적으로 경기에서 활용잘하는 선수가 가장 강하다고 말할수 밖에 없습니다

 

 

쉬쇼우둥님이 직접 전통무술을 현대화에 맞게 바꾸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쉬쇼우둥:

저는 학생들을 가르티더라도 무조건 현대격투기 이념으로 가르칠겁니다 전통무술과 연관된것엔 찬여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왜냐면 전통무술은 시대에 너무 뒤쳐져 있습니다 전통무술모식으로 현대격투기를 훈련하는건 불가능합니다 

또한 현대격투기 이념에 전통무술 투로를 합쳐서 훈련하는것도 불가능 만약 한다해도 전통무술은 현대격투기를 망칠것이며 현대격투기도 전총무술을 망칠것입니다 그래서 전통무술은 그렇게 하는게 맞고 현대격투기는 더 좋은방향으로

훈련을해야 합니다 전총무술은 정때문에 하는거고 현대격투기는 잘싸우기위해 실전을위해 하는겁니다

 

앞으로 현재 중국인들에게 쉬꺼의 진실된 마음이 전해지게할 구체적인 계획이 있는지?

 

쉬쇼우둥:

중국에는 어진 사람은 어질게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롭게 본다라는 말이 있는데 즉 사회가 발전하고 사람의 소질과 지식의 향상함에 따라 세계속에 융화되어 눈을 뜬 사람들이 많을수록 저를 지지하는사람이 많을꺼고 만약 제가 있는곳이소식에 어둡고 눈을 뜨고 세상을 보는걸 거부한다면 저를 오해하고 욕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겁니다

 

추후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중국으로 여행을 가게된다면 추천하시고 싶으신 여행지가 궁굼합니다

 

쉬쇼우둥:

한국에서 여행을온다면 제가 추천하는 첫번째 여행지는 신장입니다 신장은 사람 음식 풍경 문화 모든것이 아름다운곳이고 제가 가장 추천하는 여행지 입니다 그다음으로 운남성에 있는 시솽반나  리쨩 따리 등등 곳들을 추천드립니다

이두 여행지는 제가 가장추천하는 여행지 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중국인 역사상 가장 강했던 격투가는?

 

쉬쇼우동:

전 아직까지 중국에서 제일 강한 선수가 누구라고 개념이 잡혀있질 않습니다 굳이 지금의 능력치로 한명을 뽑자면 UFC 77KG  12위에 랭트된 리징량이 그나마 제일 강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다음 숭야둥같은 현대격투기를 수련하는 선수들의실력이 옛날부터 지금까지 통틀어서 제일 강하다고 봅니다 왜냐면 당연히 최강은이전이 아닌현대에나타난겁니다

 

이따까지 싸웠던 가짜무술대가중에서 그나마 가장쎗던 사람과 가장약 한사람 한명씩 뽑자면?

 

쉬쇼우둥:

제가 타격한 수많은 무술대가들중에 제일 약한것은 레이레이 제일 강했던 상대는 없습니다

 

 

기공으로 지방이 빠질까요? 기공으로 살뺀다는 곳이 있던데..?

 

쉬쇼우둥

저는 기공으로 다이어트 할수없다고 생각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유일한 다이어트 방법은 적게 먹고 운동을 많이 하는 것입니다 좀더 자세하게 말습드리자면 첫번째로 당 섭취를 중단하고 두번째로 주식 섭취를 중단해야 합니다

다시말해 쌀과 밀가루음식 등 탄수화물 섭취를 중단하고 고기와 야채만 먹어도 한달에 3~4KG는 그냥 빠집니다

 

 

'화제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영선 일본아파트  (0) 2021.03.24
CNN 출연한 에릭남  (0) 2021.03.24
AOA민아  (1) 2021.03.20
아스트라제네카 접종중단  (0) 2021.03.17
LH 본부장 투신  (0) 2021.03.13